[알림] 이지선 : 속삭이는 숲

※ 신규, 기간 변동, 장소 변동 등이 일어난 전시회입니다.

이지선 : 속삭이는 숲

이지선 : 속삭이는 숲 전시 썸내일

전시 설명

개요: 전시 > 서울 전시

기간: 2022.07.14.(목) ~ 2022.08.11.(목)

장소: 히든엠갤러리

세부 설명

히든엠갤러리는 7월 14일부터 8월 11일까지 이지선작가의 개인전 <속삭이는 숲>을 개최한다.

작가는 그림을 그리다 보면 어느새 나는 마음 깊은 골짜기까지 내려가 그곳에 방치되어 온 내면세계를 만나곤 했다. 그 곳에는 구슬같이 반짝이는 유년기의 상상들이나 내면의 이야기들이 가득했지만 개인의 질서와 사회의 기준에 부합하기 위해 오랜 시간 억눌러야 했던 것들이 놓여있었다.

작가는 ‘천천히 내면 속 공간을 살펴보면서 나의 내면세계를 회복시키고 싶었다.’라고 말한다. 그렇게 도달한 곳이 캔버스 속의 숲이며, 내면을 회복하고 다시 발견해가는 과정을 아이들이 비밀놀이를 하며 내면에 숨겨둔 것들을 하나씩 꺼내어 보는 여정으로, 수영복을 입은 아이들이 물 속에서 유영하듯이 깊은 내면을 향해 가는 모습으로 그림에 담아 내고 있다.

작가의 캔버스 속 풍경은 작가의 내면의 지도가 되어 잃어버린 자아의 모습을 되찾고 내면 안에 숨어있는 가능성들을 마주하게 해주는 곳으로 앞으로 살아갈 삶의 방향을 암시해 주기도 한다. 작가는 그림으로 본인의 내면의 숲이 내게 속삭이는 것들에 귀 기울일 수 있었고, 나는 이 속삭임을 비밀놀이 하듯이 꺼내어 보고, 유영하듯이 받아들이는 과정을 그림으로 표현 할 수 있었다. 작가의 이 여정이 보는이 또한 동일하게 감정이 선사되길 바란다.

(출처 = 히든엠갤러리)

장소 설명

장소명: 히든엠갤러리

전화번호: 02-539-2346

위치: 서울 강남구 논현로86길 16 제포빌딩 L층 히든엠갤러리

관련 리뷰

※ 리뷰 알고리즘이 정확하지 못할 수 있습니다.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