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림] 이히 슈테르베 : 나는 죽는다 – 안산

※ 신규, 기간 변동, 장소 변동 등이 일어난 공연입니다.

 

이히 슈테르베 : 나는 죽는다 – 안산

 

공연 설명

 

개요: 연극 > 드라마극

기간: 2022.08.27. (토)~2022.08.28. (일)

시간: 토 18:00 일 14:00, 18:00

장소: 서울예술대학교나동 7스튜디오

 

세부 설명

 

체홉의 병세가 심각하다는 말에 니콜라이, 올가, 표도르는 체홉의 요양원으로 모여든다. 그들은 모두 안톤 체홉의 팬으로서 마지막으로 체홉을 만나 각자의 목표를 이루길 원한다. 그중 니콜라이는 ‘유명한 극작가가 작가 지망생의 지루한 이야기를 듣다 못해 그 사람을 죽이고, 갑자기 배심원에게 무죄를 선고받는다’라는 드라마의 허무한 엔딩에 대한 체홉의 해석 이 궁금하다고 한다. 이에 올가와 표도르 역시 이에 공감하며 같이 고민하기 시작한다. 결국 그들은 그 답을 찾기 위해, 또한 각자의 목표를 이루기 위해 소설 드라마를 연극으로 만들어 체홉이 의도한 결말에 이르러 보기로 하는데. 집필실에서 법정으로 다시 요양원으로 쉴 새 없이 바뀌는 그들만의 무대에서 그들은 체홉이 쓴 그 결말에 ‘감히’ 도달할 수 있을까?

 

장소 설명

 

장소명: 서울예술대학교나동 7스튜디오

전화번호: –

위치: 경기 안산시 단원구 예술대학로 171

 

카카오맵

 

 

관련 리뷰

리뷰 알고리즘이 정확하지 못할 수 있습니다.

 

안톤 체홉의 생애_간략한 정리

러시아 문학과 시가 있는 비 새는 다락방 2022.07.24.

난 그걸 다 불러보고 싶어. <체홉의 작가 수첩에 적혀있는 “알퐁스 도데”로 부터의 인용구> 당시로서는 체홉처럼 가난한 가정에서 태어나… 죽음을 맞는 체홉의 손에는 샴페인 한 잔이 들려 있었고, 그가 남긴 마지막 말은 독일어로 “이히 슈테르베”(Ich sterbe 나는 죽는다)였다. <체홉이…

 

#156. 체호프 단편선 – 안톤 파블로비치 체호프

<하늘시인>의 서재 2021.11.22.

이히 슈테르베. (나는 죽는다.) 안톤 체호프가 마지막 남긴 말 이 책 「체호프 단편선」은 역자 박현섭 님이 안톤 체호프가 남긴 1887년 이후 80여… 다음 날 아침, 새 관복을 차려입고 장군 접견실에 나타난 이반은 어제 일을 정중하게 사과하지만 장군은 쓸데없는 짓을 한다는 듯 대답한다. 집으로…

 

안톤 체홉 – 21C 연극인들에게 가장 사랑받는 극작가

리버룸님의블로그 2020.02.15.

죽음을 맞는 체홉의 손에는 샴페인 한잔이 들려있었고, 그가 남긴 마지막 말은 독일어로 이히 슈테르베(Ich sterbe : 나는 죽는다) 였다… 안톤… 동산》(1903) 자료 참고 : 대구 교육청 전자책 서비스, 세계단편문학대계 체홉 단편선, EBS, 객석, 사진 : 제물포구락부 러시아의 날 찍은 체홉의 가족사진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